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스 친구초대와 행운 퀴즈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확행을 할 수 있는 TOSS 친구 초대와 행운 퀴즈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어느 앱테크에서나 쉽게 볼 수 있는 친구 초대 기능을 토스 어플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친구 초대 기능을 통해서 일정 금액을 소확행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토스 어플을 실행 시키면 위 그림처럼 이벤트가 있습니다. >


혹시 행운 퀴즈라고 들어보셨나요? 2019년에 제품 광고 마케팅으로 인기를 얻어 제품 광고의 문제를 풀고 정답으로 랜덤 금액을 획득하는 이벤트입니다. 특정 랜덤 시간에 나타나서 상품에 관련된 특정 정답을 입력하게 되면 금액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정답을 풀기 위해선 특정 검색어를 입력해서 단서를 찾고 정답을 입력해서 퀴즈를 푸는 방식입니다. 그로 인해 랜덤 시간에 문제가 나타나면 네이버나 다음 실시간 검색어 차트에 상위권에 오르게 됐습니다. 토스 사용자들뿐만 아니라 네이버나 다음 검색포털을 사용하는 다른 이용자들까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아주 좋은 마케팅으로 자리를 잡았었습니다. 그러나, 너무 지나친 마케팅 및 실시간 검색 장악으로 인해서 네이버나 다음에서 2019년부터 실시간 차트에서 제외를 시켜버리는 정책을 시행함으로써 행운 퀴즈 이벤트가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하지만 종종 행운 퀴즈에서 금액은 예전보다 줄었으나, 깜짝 퀴즈 문제들이 발생되고 있기 때문에 조금씩 적립하시면 돈을 소확행 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행운 퀴즈 문제 >


친구 초대 이벤트 안내

▶ 본 이벤트는 토스 사용자가 비회원 지인을 초대 후, 해당 지인이 토스 앱에 가입하면 초대자와 가입자 모두에게 리워드가 지급되는 이벤트입니다.



▶ 본 이벤트의 리워드는 초대받은 링크를 통해 가입한 지인이 생애 첫 가입자일 경우에만 지급되며, 기존 탈퇴 이력이 있는 가입자의 경우 리워드 지급이 불가합니다.


▶ 본 이벤트는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참여가 제한됩니다.


▶ 본 이벤트에 명시된 날짜 및 시간은 한국 시간 기준입니다.


▶ 리워드는 토스머니로 지급됩니다.


▶ 이벤트 참가자의 토스머니 잔액이 200만 원일 경우 당첨금은 지급 대기 상태로 변경되며, 해당 당첨금 액수 이상 토스머니 잔액을 변동할 경우, 자동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사전 공지 없이 서비스 정책 및 내용이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https://toss.im/_m/5UEutoFA 

글쓴이 초대 링크


행운퀴즈란?


▶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 누구나 퀴즈 및 질문을 생성하거나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단, 일부 제휴 퀴즈는 참여 연령 및 성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행운퀴즈에 게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는 해당 퀴즈의 전체 상금 중 일부를 랜덤으로 지급받습니다.


▶ 퀴즈 : 생성자가 상금을 걸고 만드는 문제로, 해당 문제의 정답을 맞힌 사람(참여자)에게 상금이 지급됩니다.


질문 : 생성자가 토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원하는 것을 물어본 후, 답변을 남기는 참여자에게 상금을 부여합니다. 생성자가 채택한 답변에 더 많은 상금이 지급됩니다.


퀴즈 상금은?

▶ 퀴즈 상금은 최소 1원에서 최대 1만원 내에서 랜덤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깜짝 퀴즈란?


▶ 토스 공식 제휴 퀴즈 서비스로서 행운퀴즈와 동일하게 참여할 수 있으나, 친구 초대를 통한 상금 받기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상금은 퀴즈를 풀거나, 질문에 답변하면 전체 상금의 일부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상금은 토스머니로 지급되며 토스 앱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상금은 토스 회원이 아닌 경우 문자로 입금 안내를 보내드리며, [토스 앱 > 홈(조회) > 토스머니]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퀴즈 정답을 맞히더라도 상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비회원은 퀴즈 참여를 위해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야 하며, 상금 수령을 위해 토스 앱에 가입해야 합니다.


▶ 토스에 가입된 휴대전화 번호로 적립된 상금만 수령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투넘버,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 기타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다른 전화번호를 통해 적립된 상금은 수령할 수 없습니다.